대동종회 소개 뿌리 탐구 인터넷 족보유물과 유적전통 자료실게시판

  해주오씨 홈 > 게시판

 

 

게 시 판

공지사항

자유 게시판

회원 사진첩

종친 동정

족보 게시판

사진 자료실

                                                      자유 게시판입니다.

전자족보에 등재 사항 신청 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수 댓글 0건 조회 673회 작성일 21-11-24 17:05

본문

종친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대동종회 사무국장 오시수 입니다.

진즉 인사드려야 되는데  시조단건립 준공식과 제례에 참석하신 분들에게만 인사드리고 ,인터넷에서는 인터넷이 익숙치 못하여 늦어졎습니다. 넗리 이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인터넷족보 홈페이지가 전용 관리자가 없었고 그동안은 1.2대 사무국장께서 관리하시다가 이번에 제4대 회장님이 취임하시면서 사무국장으로 임명되어 관리를 맡게되였습니다. 그동안 운영사항은 생략 하고,요점만 간단히 공지해드리겠습니다.

1. 인터넷 족보에 등재할 다음 사유가 있으신분은 전화 문자 .카카오톡.또는 본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여 신청하여 주시고 등재비(수단비)는 모든 등재사항 1건당 1만원을 아래 대동종회 통장으로 입금 하시기바랍니다.단 모든 등재사항은 관리사정으로 매년 12월에만 받을예정입니다.

가. 출생자 등재신청내용 : 신청인 전화번호. 족보상 페이지.조부모 이름(한자)

    세대. 부모 이름 세대.등재자 남.여.이름(한자포함).생년월일.​기타 참고사항등을

    기재

나. 수정등재 : 신청인 전화번호.족보상페이지. 기존기재내용. 수정할내용(예;묘지

     위치.이름.생년월일등. ​필요한내용.

참고 .모든 등재사항은 족보상 공란이 있을때에만 가능합니다.(공란이 없으면 기존

         페이지가변경되므로 현재는 불가 합니다) 참고하여 신청 하세요.

다.등재(수단)비 입금통장: 농협.351-1182-6740-13.해주오씨대동종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2013~, 해주오씨대동종회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전남 곡성군 곡성읍 읍내리 396  ┃  연락처 : 061-363-8581 / 010-3635-3602 이메일 제작:가문닷컴